[CPPM] 6.11 설치
2024. 2. 14. 11:58ㆍAruba Wireless/CPPM
#6.11부터 변경된 사항
- Platform 라이선스에 대한 Valid Support Contract을 체크 하기 때문에 라이선스에 Support Contract 날짜가 추가 되지 않으 업그레이드 불가(플랫폼 라이선스의 라이선스 지원 종료 날짜가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업데이트 가능)
- 반드시 유효한 Service Contract를 보유해야 6.11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함
* 현재 새로 구매한 장비에서 유효한 Service Contract를 보유한 경우에도 Invalid 메시지가 표시되는 문제가 있으며 이러한 경우 Case Open 진행을 통해 처리 필요
- Case #1, License key는 있으나, Valid 한 Support Contract이 없는 경우
-> 6.11 로 업그레이드 시, license 관련 warning message가 발생하며, 업그레이드 불가능
- Case#2, 만약 6.11 업그레이드 완료/이후에 Support Contract이 만료(expired) 되었을 경우
-> Clearpass 6.11의 동작 및 운영에 문제는 없으나 서버에 대한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는 불가능
#6.11 이하 버젼에서는 업그레이드가 아닌 재설치만 가능
- cent os --> rhel8로 os 변경에 따른 신규 설치를 해야함
#6.11 설치 절차
2. 6.11.1 설치(아래 - "6.11.1 설치 관련(BIOS 설정 등 참조")
3. platform 데모 라이선스 설치
4. 6.11.7 패치 파일 업그레이드
5. 정식 라이선스 설치
6. Valid Support Contract 같은 경우는 ASP 계정에 서비스 Contract 등록 후 해당 계정을 ClearPass 에서 인증 하여야 하며 업데이트도 바로 되지 않고 좀 시간이 걸림
** 업그레이드 전에 platform 데모라이선스 발급 필요(asp 사이트)
** platform 데모 라이선스 설치를 하는 이유는 정식 라이선스는 Valid Support Contract에 다소 시간이 소요됨으로 데모 라이선스를 통해 Valid support contract 체크를 회피하는 용도
#6.11.1 설치 관련(BIOS 설정 등 참조)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3g9OFIYI6eg
'Aruba Wireless > CPP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PPM]static host mac 추가 방법 (0) | 2023.09.24 |
---|